본문 바로가기

키키 핫힙 맛집

대구 경북대 피자 맛집, 하이스트 피자 본점

 

 

 

대구 경북대 피자 맛집, 하이스트 피자 본점

안녕하세요. 키키 핫힙 플레이스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아닙니까! 거기다가 오늘 저녁에 한국 국가대표팀이 코스타리카팀과 축구 경기가 진행되잖아요!

축구 한국 대표팀을 응원하면서 맛있는 피자를 야식으로 드시는 것은 어떨까요? 맛있는 피자를 드시겠다하시면 키키 핫힙 플레이스에서 대구 경북대 대현동에 위치한 피자 맛집 '하이스트 피자' 본점을 소개해드릴려고 했지요~ 💖

 

천연 재료를 사용하여서 온 가족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엄마의 마음과 정성을 담아 만든 다양한 피자 메뉴와 사이드 메뉴까지 만나보실 수가 있답니다. 😎 거기다가 가격도 정말 착해서 맛과 가성비 모두를 잡았으니 꼭 드셔보세요! 

 

 

 

 

 

 

 

 

 

 

하이스트 피자 본점

대구 북구 대현로 21길 11(대현동 198-7)

 

📞 053-952-8482

가맹점 문의 1899-3841

 

🕐 영업시간 안내

매일 오후 12시 ~ 오후 11시 30분 운영

 

주차, 포장, 배달, 예약 가능

* 방문 포장 4,000원 할인

* 네이버 예약 시 치즈 스틱 4개 서비스

 

 

 

 

 

키키 핫힙 플레이스에서는 대구 경북대 피자 맛집 하이스트 피자 본점에서 포장을 해서 왔어요! 엄청 많은 메뉴들이 있었는데 그 중에서 가장 베스트 메뉴로 인기가 많은 3가지 피자를 포장해왔는데요.

 

수제 불고기 + 수제 고구마 베이컨 반반 피자와 페퍼로니 피자 이렇게 제가 한 번 미친듯이 먹어보겠습니다. 💖

저는 평소에 피자를 많이 먹어도 2조각 끝인데 하이스트 피자는 3조각을 먹었어요. 꿀꿀 

 

수제 불고기, 수제 고구마 베이컨 피자는 왜 앞에 수제가 붙는가 했더니 불고기도, 고구마 무스도 모두 직접 만드신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시판되는 것을 사용하지 않는 거죠. 어쩐지 맛이 다르다고 했어요. 많이 짜지도 않고 많이 달지도 않고 맛이 너무 은은하다고 해야하나 자극적인 맛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대구 경북대 피자 맛집 하이스트 피자 비주얼 죽이죠? 크~ 진짜 토핑도 한 가득 가득인데다가 흑미 도우를 사용해서 너무 색다른데 맛있고 약간 건강해지는 거 같은 느낌이랄까? 위에 부담도 덜 될 것 같고 먹어도 죄책감도 덜어주는 그런 피자!

 

맛도 맛인데 건강까지 신경쓰셔서 이렇게 흑미 도우를 이용하시고! 3조각이나 먹었는데 속이 더부룩한 것도 없이 왜이리 편하나 했더니 흑미 도우로 만들어서 그런거 같더라구요. 

 

일반 피자 자체가 자극적이지 않고 간도 강하지 않다보니까 요거트 소스, 갈릭디핑 소스를 찍어서 먹으니까 얼마나~ 맛있게요!

 

 

 

 

 

키키 핫힙 플레이스에서 사진을 너무 잘 찍어서 맛있어보이는 게 아니라 진짜 너무 맛있어요! 토핑도 정말 한가득에다가 간도 너무 좋고 속 더부룩한 것도 없는 피자라니! 대구 경북대 피자 맛집으로 킹정! 인정! 쌉인정! 😎

 

대구 대현동 본점을 시작으로 김해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하이스트 피자는 점점 분점이 많이 생겨서 제가 거주하는 곳에서도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대구 경북대, 대현동 부근에 거주하신다면 꼭 포장, 배달해서 하이스트 피자를 맛있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키키 핫힙 플레이스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