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키 핫힙 맛집

대구 동성로 떡볶이 맛집, 신대장떡볶이

 

 

 

 

대구 동성로 떡볶이 맛집, 신대장떡볶이

안녕하세요. 키키 핫힙 플레이스입니다.

 

저는 유독 스트레스가 많이 받는 날에 정말 떡볶이가 미친듯이 강렬하게 당기는 그런 사람인데요. 아시겠지만 요즘 떡볶이 어때요? 3~4인분은 기본에다가 너무 많은 토핑으로 인해서 가격도 너무 비싸고 간단하게 한끼 때우는 용으로 먹기에는 요즘 너무 비싸진 떡볶이. 😥

 

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신대장 떡볶이'는 대구에서 시작된 프랜차이즈 떡볶이 브랜드인데 가격도 굉장히 착하고 맛도 좋은 곳이라서 키키 핫힙 플레이스에서 소개를 합니다!

 

맵찔이도 먹을 수 있도록 떡볶이 종류도 고를 수 있고 세트 메뉴나 사이드 메뉴 등 다양한 메뉴들을 맛보실 수 있죠. 대구 동성로점에서는 배달, 포장뿐 아니라 매장 내 식사도 하실 수 있으니 친구, 연인, 가족분들과 방문해보세요. 💖

 

 

 

 

 

근래에 떡볶이 집들은 또 매장 내 식사가 불가한 곳이 많고 테이크 아웃 전문점이 굉장히 많은데 대구 동성로점 신대장 떡볶이는 매장 내 식사도 가능해서 친구나 연인과 놀다가 떡볶이가 땡길 때! 딱! 가서 호로록 맛나게 떡볶이를 즐기기 아주 좋은 곳이죠. 

 

신대장 떡볶이는 떡볶이 계의 대장, 끝판 대장이 되기 위해서 변함없는 맛, 푸짐한 양,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노력하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믿고 찾게 되는 떡볶이 집이랍니다. 가격도 착한데다가 사장님, 직원분들도 친절 그 자체라서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신대장 떡볶이 대구 동성로점.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131-9(봉산동 28-1)

053-431-6145

 

[ 영업시간 안내 ]

매일 오전 11시 ~ 자정 오후 12시

 

* 주차 불가, 포장, 배달, 매장 내 식사 가능

 

 

 

http://www.sinboss.co.kr/

 

신대장떡볶이 체인본사

얇고 쫄깃한 떡에 국물이 잘 스며들어 자꾸 손이가는 매운 떡볶이입니다.

sinboss.koweb.co.kr

 

 

 

 

 

신대장 떡볶이의 엄청난 메뉴들! 세트 메뉴 구성이 너무 좋은데 세트 10번을 해도 보통 시켜먹는 떡볶이 브랜드 값 보다 저렴하다는 사실! 거기다가 순대장, 달대장, 신대장, 신신대장 이렇게 맛을 선택할 수 있어서 저 같은 맵찔이에게는 너무 좋은 떡볶이 집이죠!

 

그뿐 아니라 토핑이 가득 올라간 돈까스, 순살치킨, 막창 떡볶이 그리고 로제 떡볶이까지! 정말 다양한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고 사이드 메뉴까지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제대로 있답니다. 

 

 

 

 

 

제가 맛을 본 달대장과 돈까스 떡볶이! 요즘 돈까스 떡볶이가 그렇게 인기가 많은 베스트 메뉴 중 하나라고 해서 먹어보았는데 국물도 너무 맛있고 치즈도 쭈왁~ 늘어나도록 양도 많고 얼마나 좋은지! 달대장이 중간 맛이라 약간 매콤한 맛이라 얼많이 자극적이지도 않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맵찔이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맛이니 꼭 드셔보시고요!

 

떡볶이 국물에 바삭하게 튀겨진 튀김 찍어 먹으니 너무 맛있고 튀김 반틈 먹고 빈 공간에 떡볶이 하나 끼우고 국물 사악 퍼서 먹으면 극락입니다. ❤🥰 신대장 떡볶이 아직 드셔보지 않으신 분은 꼭 먹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