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키 핫힙 맛집

인천 인하대 후문 맛집 추천! 코피아

 

 

 

 

인천 인하대 후문 맛집 추천! 코피아

안녕하세요. 키키 핫힙 플레이스입니다.

 

오늘은 키키와 함께 인천 인하대 후문에 위치한 맛집으로 이미 소문이 자자한 양식 레스토랑 코피아를 만나보아요!

대학가 근처이기 때문에 가격도 착하고 양도 푸짐한다데가 맛까지 좋은 샐러드, 브런치, 파스타, 리조또 등 다양한 메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벌써 생긴지 10년이 다되어 가는 찐맛집이기 때문에 믿고 방문하셔도 좋고 다양한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서 이벤트 참여하시면 맛있는 음료 메뉴도 무료로 드실 수 있고 코피아 이용권도 추첨을 통해서 주신다고 하니 꼭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

 

 

 

 

 

 

 

 

🚩 인천 미추홀구 인하로77번길 6-41

(용현동 188-2)

 

📞 0507-1340-2742

 

🕐 영업시간 안내

월~금,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 매주 토요일 정기 휴무

 

✔ 포장, 배달, 예약 가능

 

http://instagram.com/coppia_inha

 

 

 

 

 

인천 인하대 후문 맛집 코피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 

 

코피아 사장님께서 정말 센스가 좋은신게 샐러드도 사이즈가 따로 있고 또 대학생들은 많이 먹을 수 있기 때문에(저 또한 옛날에 그랬고) 파스타, 라이스류는 2천원만 추가하면 사이즈 업도 된다는 사실. 이게 정말 좋은 것 같네요. 

 

특히 남학생분들의 경우 양이 모자랄 수 있는데 사이즈업하면 충분히 많은 양을 맛있게 즐길 수 있겠다 싶더라구요. 

그렇다고 기본 양도 그렇게 적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파스타 종류는 소스 변경이 모두 가능하고 식사류를 주문할 경우 음료를 1,000원 할인해주기 때문에 식사하고 디저트 음료까지 코피아에서 다 즐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너무나도 많은 메뉴로 인해서 선택 장애가 온다면? 추천 코스를 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걸로 결정해서 드셔보세요! 

다 맛있지만 특히나 인기가 좋은 메뉴들로 구성된 코스입니다.

 

 


 

 

 

[ 코피아 쉐프 ] 추천 코스

- 훈제 오리 샐러드 + 게살 로제 파스타 + 베이컨 날치알 리조또 / 음료 더치커피 

 

[ 손님 ] 들의 찐 추천 코스

- 연어 샐러드 + 베이컨 크림 파스타 + 수제 소시지와 베이컨 칠리 볶음밥 / 음료 에이드

 

 

 

 

 

 

인하대 후문 맛집 코피아에서 키키 핫힙 플레이스가 맛본 메뉴는 새우 토마토 파스타, 신선한 계절 샐러드 그리고 곡물빵입니다. 배가 너무 불러서 음료까지 맛보지 못한게 너무 아쉽네요!

 

샐러드도 굉장히 푸짐하고 새우 토마토 파스타도 새우가 너무 실해서 깜놀했다는 사실! 그리고 매운 맛도 너무 강하지 않아서 좋았고 토마토 소스도 굉장히 고급진 맛이여서 가격대에 비해서 퀄리티가 높아서 취향 저격!

 

곡물빵도 파스타 소스에 찍어 먹어도 너무 맛있고 샐러드를 올려 먹어도 맛있고 조합이 최강이더라구요. 

역시 대학가에 있는 음식점들은 기본적으로 맛은 깔고 가는 것 같네요. 👍

 

 

 

 

 

 

인천 인하대 후문 맛집 코피아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입니다. 

 

1. 현금 결제 시 맛있는 에이드 1잔 제공(테이블 당)

2. 인스타그램에 코피아 홍보하고 레몬 or 체리 에이드 1잔 제공(테이블 당)

3. 블로그에 코피아 홍보하고 카톡으로 공유하면 매달 3명 추첨하여 코피아 2만원 이용권 증정!

[ 카톡 아이디 ] coppia0830 

 

맛있는 파스타, 샐러드, 리조또, 브런치도 즐기고 3가지 이벤트로 음료도 무료로 드시고 코피아 2만원 이용권에도 응모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