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키 핫힙 맛집

서울 강동구 암사동 맛집 추천! 활어랑 참치랑

 

 

 

서울 강동구 암사동 맛집 추천! 활어랑 참치랑

안녕하세요. 키키 핫힙 플레이스입니다.

 

오늘은 서울 강동구 암사동에 위치한 활어회, 참치, 해산물, 초밥 맛집인 '활어랑 참치랑'을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선하고 다양한 활어회, 참치, 각종 해산물, 초밥, 식사류 그리고 1인 오마카세까지 만나볼 수 있는 곳인데 굉장히 좋은 가격대로 맛있게 즐기실 수 있어서 근방에 거주하고 계시다면 꼭 방문, 배달, 포장으로 만나보세요. 💖

 

주차장은 유선으로 문의해보시면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내부에는 테이블이 있어서 편하게 맛있는 각종 회, 해산물, 초밥, 오마카세를 즐겨보실 수 있답니다. 

 

 

 

 

 

 

 

 

🚩 서울 강동구 암사길 41

(암사동 473-15)

 

📞 02-441-8337

 

🕐 영업시간 안내

매일 오후 2시 ~ 11시

* 2, 4째주 수요일 휴무

 

✔ 매장 내 식사, 포장, 예약, 배달 가능

✨ 주차장 유선 문의

 

 

 

 

 

 

서울 강서구 암사동 맛집 활어랑 참치랑 메뉴판입니다.

 

각종 회, 참치, 해산물 그리고 안주로 좋은 메로구이에 탕류까지 완벽한 메뉴 구성이죠? 그리고 보시면서 놀라셨겠지만 1인 오마카세가 무료 28,000원의 가격이라는 것! 놀랍죠? 그런데 구성도 보면 너무 좋아요! 

 

모듬회, 참치회, 초밥, 메로구이, 알고니탕, 튀김 등등을 즐기실 수 있는데 퀄리티가 굉장히 좋으니 꼭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저렴한 가격이라고 퀄리티가 별로이거나 양이 적거나 절대로~ 그렇지 않아서 정말 너무 좋았어요. 

 

 

 

 

 

서울 강서구 암사동 맛집 활어랑 참치랑에서 만나본 메뉴는 모듬회, 참치회 그리고 초밥, 메로구이, 알고니탕까지 만나보았어요! 플레이팅도 너무 이쁜데다가 딱 봐도 신선함이 느껴지시나요? 이렇게 신선하고 가격도 착한데 왜 먹으러 안가고 계시나요! 당장 갑시다! 😊

 

두툼하게 썰어주신 회가 정말 입안에 가득차서 좋아고 비린내 하나도 안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여기서 소주가 빠질 수가 없잖아요. 😎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소주 한 잔 ~ 회 한 점! 무릉도원입니다. 

이렇게 가성비 좋은데 맛도 좋고 친절하기까지한 서울 감성구 암사동 맛집 활어랑 참치랑 키키 핫힙 플레이스에서 소개를 안할 수가 없겠더라구요.

 

키키 핫힙 플레이스는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을 하기 전에 기대치를 최소화해서 방문을 합니다. 리뷰 업로드 시 개인적 취향이 많이 반영되기는 하지만.... 어쩌다 생각과 조금 다르거나 불친절하거나 등의 요소들이 있으면 리뷰를 못하겠더라구요. 😢

 

하지만! 이렇게 맛있고 신선하고 가격도 착하고 친절 그 자체의 요소들을 모두 갖추면 맛집이라면 리뷰를 꼭 해야하죠. 

그러니까 결국 키키 핫힙 플레이스에서 소개하는 맛집들은 신선, 가격, 친절, 맛 이 요소들은 모두 기본 베이스로 깔고 가는 곳들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서울 강서구 암사동 맛집 활어랑 참치랑에서 각종 회와 만나본 초밥과 메로구이! 

 

초밥은 정말 특별하게도 새우 내장 초밥을 주셨는데 생새우, 간장 새우 초밥은 먹어보았는데 진짜 생새우의 그 내장을 올려준 초밥은 진짜 태어나서 처음 보고 처음 먹어보는 것인데요. 비리지도 않고 내장 특유의 고소한 맛과 새우의 맛이 정말 잘 어울려서 너무 맛있었답니다. 

 

메로구이는 처음에 이빨보고 살짝 놀랬는데 메로구이 특유의 고소하고 달짝찌근한 그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역시나 너무 맛있게 잘 구워주셔서 비린내도 없고 껍질까지 다 먹기~ 먹다보니까 이빨 눈에 들어오지도 않아요. 🤣

 

 

 

 

 

마지막으로 히트다 히트!를 외치게 되었던 서울 강서구 암사동 맛집 활어랑 참치랑의 알고니탕으로 깔끔한 해장과 마무리! 와~ 또 제가 알고니 좋아하는 건 어찌 아신건지 알고니탕이 메뉴에 있을 줄이야... 💖 사장님 THE LOVE

 

탕에 알고니도 진짜 많이 들어있고 얼큰한 국물 한 입 먹으면! 해장이 저절로 되어가지고 또 술을 시키게 되는 이건 술이 무한대로 들어가게 하는 마법의 탕이더라구요. 이거는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신선하고 맛있는 그리고 가격도 착한 서울 강서도 암사동 맛집 활어랑 참치랑! 다음에 또 방문해서 해산물하고 다양한 메뉴들을 즐겨보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