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키 핫힙 생활정보

대구 대봉동 한복 추천, 청담채 한복

 

 

 

대구 대봉동 한복 추천, 청담채 한복

안녕하세요. 올인원 미디어 플랫폼 키키 KIIKEY 핫힙 플레이스입니다.

 

오늘은 예비 신부, 신랑님 그리고 돌 한복 등 각종 행사, 이벤트에 한복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대구 대봉동 웨딩거리에 위치한 청담채한복 대구점을 키키 핫힙 플레이스와 함께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김광석거리에 가면 웨딩거리가 형성되어 있는데 그 중에서 1:1 상담과 피팅을 통한 맞춤 한복 제작 및 대여가 가능한 청담채한복 대구점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시간당 한팀 예약을 받아서 상담과 피팅을 하고 상담이 진행되면 바로 커튼을 쳐서 바깥에서는 보이지 않도록 해주어서 프라이빗하게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답니다.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면 무료로 피팅을 2벌 해보실 수 있으니까 꼭 전화나 카톡으로 예약을 하시고 방문해주시는 것이 좋겠죠? 😆 이거는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에게만 해당하는데 블로그 보시고 오셨다고 하시면 시크릿 할인까지 해주신다고 하시니 놓치지 마세요!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440길 12

(대봉동 22-6번지)

 

053-428-1666

카톡 상담 daegucdc

 

[ 영업시간 안내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30분

* 매주 수요일 휴무

 

단체석, 주차, 배달, 예약, 출장 가능

* 매장 앞 1대 주차 가능, 대중 교통 이용 추천

 

https://blog.naver.com/fasion111

https://www.instagram.com/chungdamche_hanbok/

https://smartstore.naver.com/daegucdc

 

 

 

 

 

 

대구 대봉동 청담채 한복은 디자인들이 모두 은은하고 우아하고 고급진 느낌인데 이유가 직접 염색도 하시고 원단도 고급진 것만 사용하시기 때문이죠. 한복 대여 같은 경우에 타 업체들을 보면 퀄리티가 완전 다르거나 떨어지거나 하는 것들도 많은데 청담채 한복은 대여 한복 같은 경우에도 너무 이쁜 디자인들과 색감이 많아서 선택 폭이 넓어서 굉장히 좋답니다.

 

사장님, 실장님께서 노하우로 퍼스널 컬러와 고객님 한분 한분의 이미지에 따라서 한복 디자인, 색상, 장신구까지 모두 선택을 해주시 때문에 굉장히 편하게 맡기시면 알아서 착착착! 그리고 맞춤 한복을 알아보시다 보면 은근히 대여보단 맞춤을 권유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은데 청담채 한복은 그렇지 않다보니 부담없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답니다. 😙

 

그러니 예신, 예랑, 혼주님 그리고 아기 돌잔치 등 다양한 행사 자리에서 한복이 필요하신 분들은 부담없이 언제든지 예약만 하시고 방문해서 상담 받아보시고 피팅도 받아보세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디테일까지 살아 있는 대구 대봉동 청담채 한복! 제가 보고 눈이 확 뜨이면서 너무 이쁘다를 연발한 한복 디자인이랍니다. 장신구도 보면 너무 이쁘죠? 이미지와 컬러에 따라서 알아서 착착착 골라주시는데 대여하실 때에는 장신구까지는 대여가 힘드시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구매는 가능합니다.)

 

맞춤 한복을 하게 되면 촬영용 한복 대여 - 본식 한 달 전 맞춤 한복 제작 진행 - 가봉 - 맞춤 한복 수령 순서대로 진행이 되고 맞춤 한복 계약 후에 촬영용 한복을 대여하시면 가격 등 여러가지면에서 혜택을 드리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사장님과 실장님 두분 다 정말 빠르게 샥샥샥 어울리는 디자인, 장신구를 골라주시는데 그냥 슥~ 하고 보시고 슥~ 골라주시는 것 같은데 다 잘 어울려서 와~ 역시.... 경력자의 눈썰미는 대단하다 싶더라구요! 😍

 

 

 

 

 

한 번 뿐인 결혼식, 돌 잔치, 각종 행사에서 더 돋보이게 그리고 더 아름답고 우아하게 만들어줄 한복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죠. 저도 이렇게 사진으로도 보고 직접 보면서 결혼을 당장 하는 것은 아니지만 하나 미리 지어놓고 싶을 정도로 너무 이쁘더라구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렇게 은은하고 우아하고 고급진 디자인과 색감, 고급 원단을 사용하는 한복은 제작을 하게 되면 몇해가 지나도 색도 바라지 않고 이 느낌을 그대로 유지하고 유행도 타지 않아서 관리만 잘하면 오랫동안 입으실 수가 있답니다. 

 

그런 한복을 만들어주는 것이 바로 대구 대봉동 맞춤 한복 전문점, 첨당채 한복이랍니다. ☺

 

 

 

 

 

앞에 말한 것 처럼 결혼식에서 신부, 신랑님, 혼주님까지 입으실 한복도 돌 잔치에 아기가 입을 한복도 모두 맞춤, 대여가 가능하고 이렇게 높은 퀄리티이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으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 한복 투어 하시는 예신, 예랑이님 꼭 청담채 한복 대구점에 꼭 상담 받아보시길 바래요!

 

키키 핫힙 플레이스에서 추천하는만큼 디자인, 색상, 가격 모두 보장합니다! ❤

키키 핫힙 플레이스와 함께 대구 대봉동 한복집, 청담채 한복 대구점 함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